매우 특별한 특성

매우 특별한 특성

매우 특별한 특성

Blog Article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압두코디르 후사노프를 칭찬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는 31일 0시 30분 영국 본머스의 바이탈리티 스타디움에서 2024-25 FA컵 8강전에서 본머스와 맞붙습니다.

경기 전 기자회견에서 과르디올라 감독은 후사노프 감독의 적응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후사노프 감독이 이렇게 많은 경기에 출전할 줄은 몰랐습니다. 시즌 내내 허리 4명( 잦은 부상)이 있는 상황에서 후사노프 감독은 많은 경기에 출전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특별한 자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특별합니다."라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말했습니다.

그는 "후사노프는 표정이 항상 보이지는 않지만 행동으로 보여주는 선수입니다. 그는 매우 빠르고 열정적입니다. 후사노프가 이렇게 짧은 훈련 기간에 많은 것을 이룰 수 있어서 기쁩니다. 시즌 중반에 새로운 국가와 리그에 적응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후사노프의 마음가짐과 폼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후사노프는 겨울 이적 시장에서 맨체스터 시티에 합류한 젊은 센터백입니다. 이적 직후 첼시와의 1차전에서 결정적인 실수를 저지르며 리그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출전 시간이 주어지면서 후사노프는 점차 적응해 나갔습니다. 올 시즌 리그 6경기에 선발 출전해 지난달 초 레이튼 오리엔트와의 FA컵 16강전 후반 교체 선수로 데뷔 골을 넣었습니다.

후사노프는 손흥민도 칭찬한 선수입니다. 지난달 말 맨체스터 시티는 토트넘 홋스퍼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승리했고, 후사노프가 선발 출전해 토트넘의 공격을 완벽하게 막아냈습니다. 후사노프는 90분 풀타임을 소화하며 패스 성공률 83%(40/48), 찬스 1개, 최종 3번째 패스 6개, 롱패스 성공률 29%(2/7), 리커버리 4개, 클리어런스 4개, 인터셉션 1개, 땅볼 승률 67%(2/3)를 기록했습니다.

경기가 끝난 후 손흥민은 후사노프에게 다가가 악수를 나누고 포옹했습니다. 후사노프를 오랫동안 껴안은 후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좋은 활약을 칭찬했습니다. 물론 그는 그라운드의 적이었고 프리미어리그에서 순위 경쟁을 해왔던 맨체스터 시티 선수였지만, 그 순간 그는 동료 아시아 선수였습니다. 국적은 달랐지만 유럽에 갔을 때는 동료 아시아 선수였기 때문에 서로를 배려하고 배려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Report this page